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최근 일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시장에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를 주제로 일본 도쿄의 뷰티 편집숍 앳코스메 도쿄에서 6월 18일부터 7일간 진행됐다. 외관은 글로벌 앰버서더인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의 이미지로 꾸며졌으며, 내부에서는 대표 제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일본에서 처음 공개된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과 프래그런스 라인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일본 도쿄의 뷰티 편집숍 내부 전경./사진=어노브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어노브 측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앳코스메 팝업스토어에 참여한 헤어케어 브랜드 중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6월 19일에는 세븐틴 민규가 직접 참석한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다. 기자간담회에는 일본 주요 매체 70여 곳이 참석했으며, 민규는 어노브 제품 사용 경험과 헤어케어 루틴,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를 공유했다. 이어 열린 행사 2부에서는 일본 인플루언서와 유통사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포토존과 터치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일본에서 처음 선보인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은 곱슬거림과 부스스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일본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어노브는 팝업스토어와 함께 도쿄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일대에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와 함께 글로벌 앰버서더의 비주얼이 담긴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어노브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일본 소비자분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