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드림즈 시즌3’ 포스터(사진제공=레고그룹)

레고그룹(LEGO Group)이 3D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고 드림즈 시즌3: 사이버 게임 속으로'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즌은 상상력을 빼앗고 꿈을 통제하려 하는 새로운 악당 '드림스매셔'와 인공지능 '더 브레인'에 맞서 꿈과 현실을 지키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테오와 친구들은 미지의 존재와 힘을 합쳐 역대 가장 거대한 규모의 꿈 속 창작 기술인 '드림 크래프트'를 선보이며 순수한 창의력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한 결전에 나선다.

에피소드는 총 10편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8월 1일 후속 에피소드 10편이 추가 공개된다. 오는 9일부터는 애니플러스, KBS Kids, 투니버스 등 국내 어린이 케이블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그룹은 '레고 드림즈 시즌3' 공개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속 환상적인 꿈의 세계를 담은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형 잠수함과 트럭, 개성 넘치는 꿈 속 크리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됐으며, 모두 두 가지 형태로 조립이 가능해 더욱 창의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볼 수 있다.

가장 많은 1,413개 브릭으로 구성된 '나이트메어 샤크 잠수함(71500)'은 거대한 상어가 잠수함과 전투선으로 변신하는 수중 모험을 연출했다. '마테오의 스프레이 페인트 트럭(71499)'은 트럭이 스프레이 캔 또는 로켓 발사차로 변형돼 창의적인 액션 놀이가 가능하다.

'마테오의 불의 카멜레온(71492)'과 '마테오 대 사이버 브레인 로봇(71495)'은 형태가 변하는 동물과 로봇으로 상상력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조이의 시간 올빼미(71494)'는 보트가 되어 구조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체림마노비(Cerim Manovi) 레고그룹 레고드림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레고 드림즈 시즌3'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그리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힘을 독려하고자 했다"며 "주인공들의 모험을 함께 즐기며 마음껏 꿈꾸고 표현할 수 있는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