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 등 주요 제품 선출시… 6월 6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2023년 2월 론칭 이후 ‘글레이즈 립 체인저’의 누블랙, ‘스트로빙 페이스 큐브’의 화이트 컨투어링, ‘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의 음영 블러싱 등 독특한 콘셉트와 제품 구성을 선보여 온 투슬래시포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인 ‘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 라인은 얼굴의 경계를 구분 짓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이번 입점과 함께 신규 핑크 컬러 3종이 선출시됐다.

사진 제공=투슬래시포

신제품은 ▲던핑크(DAWN PINK), ▲락핑크(ROCK PINK), ▲번핑크(BURN PINK)로 구성됐다. 던핑크는 라벤더톤의 핑크 컬러로 눈 밑 블러셔 활용에 적합하며, 락핑크는 골드·그린·블루 펄이 섞인 정석 핑크로 중심 포인트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번핑크는 퍼플 반사광이 더해진 모브 핑크 계열로 깊이감 있는 블러싱 연출을 돕는다.

이 외에도 ‘스트로빙 페이스 큐브’ 라인이 함께 입점했다. 하이라이터와 톤업 파우더가 결합한 듀얼 큐브 형태로, 컬러는 ▲화이트 ▲퍼플 ▲피치 세 가지. 브랜드 측은 “여름철 메이크업 연출에 자연스럽고 청량한 광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투슬래시포 이사배 대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제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뷰티 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슬래시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