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5일)부터 어버이날(8일), 부부의 날(21일)까지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풍성한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온다. 특히 근로자(1일)의 날과 부처님 오신 날(6일)의 대체공휴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도 있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다.

호텔 업계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밀리 호캉스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영유아 자녀와 함께하는 키캉스부터 부모님께 선물하는 효캉스, 부부를 위한 로맨틱한 프로모션까지 가족 구성원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동심 홀릴 '캐릭터 협업'부터 '에듀캉스'까지!

사진제공=롤링힐스 호텔 사진제공=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하리보'와 협업해 업그레이드된 '하리보 컨셉룸'을 오픈했다.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 패키지'는 하리보 컨셉룸 1박과 함께 하리보 선물 세트,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을 제공하며, 가격은 24만9,200원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은 '도레미프렌즈'와 협업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츠 도레미프렌즈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며, 객실 1박, 조식 뷔페 4인, 도레미프렌즈 악기놀이 1세트를 33만원부터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덴마크 키즈 가구 브랜드 안데르센과 협업한 'JW 키즈 블리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교구와 책이 함께 구성돼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부모님 위한 프리미엄 휴식 '효캉스' 선물

사진제공=페어몬트 서울 호텔 사진제공=페어몬트 서울 호텔

페어몬트 서울 호텔은 '페어몬트 패밀리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넥팅 객실 1박, 조식 뷔페 4인, 패밀리 치킨 세트 1개가 제공되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1만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 성인 최대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총 6명이 머물 수 있는 객실, 카니발 9인승 렌트, 조식 4인과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박당 37만990원부터다.

부부의 날, 로맨틱한 데이트 위한 '디너 프로모션'

사진제공=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사진제공=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클라우드'에서는 '와우 디너 &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남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와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5만원이다.

해비치 호텔 '밀리우'에서는 '쥬뗌므 커플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 두 가지로 준비됐으며, 2인 기준 각각 42만2천원, 66만원부터다.

목시서울인사동 메리어트 호텔은 모멘센트와 함께 '블루밍 블루' 컨셉의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루프탑 바 바목시에서 진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