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체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버추얼스토어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서 진행되며, 약 620평 규모의 공간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존이 마련된다. 올해로 다섯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인기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입장권은 지난 7일 오픈 후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매진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3000명이 현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내부 전경.사진=쿠팡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내부 전경.사진=쿠팡

핵심 혜택은 쿠팡 와우 회원이 뷰티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6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지난해 11월 열린 행사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2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가 증정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그 규모가 대폭 확대됐다.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당근 수분 진정패드, CNP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 스킨푸드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100 크림 등 인기 브랜드 제품 20여 종이 포함됐다. 현장에서 QR코드 또는 쿠팡 앱을 통해 행사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패밀리데이도 진행된다.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의 고객(1인 2매)이 초청되며,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케이터링 파티를 즐기고 메이크업 서비스, 립 틴트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19일부터 20일까지는 일반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며,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 등 17개 브랜드가 참여해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 쿠팡관에서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과 신상품, 뷰티 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루프탑 라운지에는 셀프 타투 체험과 포토존 등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를 사랑해주신 와우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의 뷰티박스를 마련하고 패밀리데이를 신설했다”며 “와우 회원들을 위해 향후 다양한 상품 컬렉션과 혜택을 늘리도록 최선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