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컴퍼니에이 제공

그룹 에이스(A.C.E)가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지난 27일 에이스는 'PINATA(피냐타)' 앨범 활동 중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글로벌 팬들과 영상통화 팬 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팬덤십(FandomShip)에서 개최된 에이스 3행시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팬들의 니즈에 맞춰서 개최된 팬 사인회였다. 국내 활동을 직접 경험하기 어려운 글로벌 팬덤 초이스(CHOICE)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다. 에이스 멤버들은 다국적 팬들과 능숙하게 대화를 나누며 글로벌 아이돌 면모를 발휘했다.

다수의 해외 팬이 참여한 만큼 에이스 멤버들이 많은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손으로 그린 키링과 사인 폴라로이드, 그리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모닝콜 음성 레코딩 서비스인 ‘마이스타 보이스콜’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마이스타굿즈 플랫폼을 통해 추첨으로 선발된 팬들과 함께 1:1 영상통화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다. 팬들은 멤버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멤버들의 사인 앨범도 증정되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졸업, 이벤트 시즌을 맞아 특별한 미공개 포토 카드를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이스타굿즈(myStarGoods) 서비스를 운영하는 컴퍼니에이(주) 대표 이헌승은 “이번 팬 사인회는 에이스와 팬들이 국경을 초월해 더욱 가까이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였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스는 싱글 앨범 ‘피냐타(PINATA)’로 전 세계 14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데뷔 8년 차에도 초심을 잃지 않는 열정으로 글로벌 팬덤을 확대하고 있는 에이스(A.C.E)의 2025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