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스피츠㈜가 설립한 스피츠모바일㈜이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파격적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피츠모바일은 샤오미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운영사 스피츠가 알뜰폰 시장에 본격 진출하기 위하여 설립한 통신사다. 오는 3월 5일 국내에 공식 출범하며, 상반기 내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이미지 제공=스피츠㈜

스피츠 모바일은 출범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에 알뜰폰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 2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70%의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NS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샤오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고, 데이터 20GB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 스피츠 모바일은 기존 알뜰폰 대비 68% 저렴한 요금제는 물론 샤오미 최신 50인치 TV 또는 로봇청소기, 무선 청소기, 차량용 청소기 등 청소기 3종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샤오미 초이스' 등 차별화된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가성비 철학을 바탕으로, 통신 업계에 혁신적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기존 알뜰폰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구성으로 알뜰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스피츠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