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골프웨어 링스, KBS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제작지원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가 전개 중인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엄지원, 안재욱 주연의 KBS2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메인 제작지원과 의상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한 지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함께 살아가며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다.
링스는 극중 안재욱(한동석 역)이 운영하는 회사를 배경으로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아메리칸 골프웨어의 정통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부터 라이프스포츠 라인까지 정제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디자인을 필두로 한 뉴 시즌 아이템 등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려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작지원으로 엄지원, 안재욱 등 주요 출연진이 극중 다양한 상황 속에서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감각 있는 의상 착용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드라마 PPL을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면서 ‘링스’의 아메리칸 골프웨어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속 링스 골프웨어는 국내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과 링스 온라인 몰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