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이 자사의 로열티 프로그램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와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의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LL)' 간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이번 파트너십 강화의 핵심은 양방향 포인트 전환 시스템 도입이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은 4,000 스카이워즈 마일을 1,000 ALL 리워드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ALL 회원은 4,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2,000 스카이워즈 마일로 전환할 수 있게 됐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의 네지브 벤 케더(Dr. Nejib Ben Khedher) 수석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회원들이 적립한 마일을 더욱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140개 이상의 목적지에서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환된 포인트를 통해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전 세계 5,600여 개의 아코르 호텔과 5,000개 이상의 리미트리스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ALL 회원들은 에미레이트 항공 및 파트너사의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기프트 카드, 스포츠 및 문화 행사 VIP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아코르의 메흐디 헤미치(Mehdi Hemici) 로열티 및 이커머스 책임자는 "회원들이 포인트와 마일을 더욱 쉽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취항지에서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회원들은 두바이, 파리, 몰디브부터 리야드, 발리까지 다양한 목적지에서 항공과 호텔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