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호텔나루서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 서울)가 첫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더 퍼스트 메모러블 모먼트(The 1st Memorable Moment)’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돌페어는 돌잔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돌페어에서는 돌잔치가 진행되는 소연회장 갤러리에 돌상과 하객 테이블이 세팅 된다. 연회장은 넓은 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하며, 돌잔치 협력사인 소르베파티, 어바웃돌, 차린 등에서 준비한 다양한 돌상 차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드레스 블랑(돌잔치 의상 대여), 유어브로드베이비(돌잔치 영상 제작), 별하당(답례품 제작) 등 다양한 협력사의 부스가 설치되어 방문객은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돌페어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구 장식 또는 레터링 벌룬이 무료로 제공되며, 답례품으로는 아기의 이름이 각인된 유기 수저 세트, 헤어 액세서리, 그리고 10만 원 상당의 4K 영상 업그레이드가 포함된다. 또한, 1년 동안 수고한 엄마들을 위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세트가 증정된다.

돌페어는 2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마포구 유일의 5성급 호텔로서, 자연채광이 돋보이는 공간과 엄마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데코레이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돌잔치를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라며 이번 돌페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