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 아일랜드 리조트 맹그로브 카약킹

YTL 호텔의 말레이시아 사바주의 툰쿠 압둘 라만 해양공원에 자리한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Gaya Island Resort)가 체험 프로그램을 해볼 수 있는 ‘와일드라이프 원더스(Wildlife Wonders)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3박 4일 일정으로 보르네오섬의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탐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가까운 풀라우 가야 섬에 위치해 있으며, 약 4,929헥타르에 달하는 해양공원의 보호구역 내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독특한 조류와 야생 동물들이 서식하는 낙원으로, 투숙객들은 리조트 내 전문가와 함께 탐험에 나서게 된다. 강렬한 녹음 속에서 시작되는 이 여정은 맹그로브 숲을 카약으로 누비고, 섬의 야생 조류를 관찰하며 보르네오 특유의 밤과 새벽의 매력을 만끽하는 활동들로 구성된다.

투숙객은 리조트의 출판물인 ‘가야 아일랜드의 와일드라이프 원더스’를 통해 보르네오 섬의 자연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는 자료도 제공받는다. 또한, 투숙객들은 리조트의 환경 보호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양 거북 구조 활동, 산호초 복원 등 리조트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며 자연과 더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패키지는 약 35만 원부터 시작하며,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하다. 숙박은 숲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바유 빌라에서 이루어지며, 조류 관찰용 망원경과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