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첫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팻-패밀리 제품 기획 단계에서 고객들의 요청 중에서도 “강아지 냄새로 인해 손님들에게 민망했다”거나 “세탁을 해도 옷에 털이 그대로 박혀 있어서 불편했다”는 반응이 매우 많았다며,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 제품을 첫 출시 제품으로 선정했다.
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는 반려동물 털 부착과 냄새의 진짜 원인인 누적된 기름 왁스(왁스 에스테르)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빠른 침투력으로 동물 기름 왁스를 분해하는 오일커팅 기술TM을 적용했다. 또한 비건인증 완료,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신뢰도를 확보했고 리모넨 성분은 배제했다.
피지 팻-패밀리 세탁조 클리너는 동물 털을 제거뿐만 아니라 물때와 다른 오염 물질도 함께 청소하기 때문에 세탁기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지만 냄새와 털은 정말 골치가 아프다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해 드리고자 팻-패밀리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반려 가족들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는 네이버,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LG생활건강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위주로 팻-패밀리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