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이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경영대상 부문 3년 연속 수상과 더불어 환경부 ESG 부문 장관상을 수상했다.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여 자체 개발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으로 인류와 지구를 이롭게 는 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인크레더블은 2015년 프리미엄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를 탄생시켰고, 현대인을 위한 균형 는 아침 식단으로 2020년 미국 아마존 진출에 성공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싱가폴, 홍콩, 캐나다 등 24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그래놀라로 거듭났다.

손원익 인크레더블 대표이사가 2024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경영대상 그래놀라 부문을 수상했다./사진=인크레더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헬스케어푸드 솔루션 브랜드 베네핏(BENEFEAT)을 런칭하면서 차세대 자연유래 대체당 제로슈가 알룰로스 4종(오리지널, 메이플, 바닐라, 헤이즐넛)과 식전 식후 다이어트 보조제 2종(슬림컷 가르시니아, 슬림핏 카테킨)을 출시했다. 베네핏은 건강한 식생활에서 오는 우리 몸의 이로운 변화와 에너지를 의미하며 인크레더블이 자신있게 제안하는 식품 트렌드로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인크레더블에 따르면 업계 최초로 국제식품 안전협회 식품안전시스템 FSSC22000 인증, ISO22000 식품안전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 할랄(HALAL)식품 국제인증을 받으며 높은 식품 안정성을 공인받았고 NICE 평가정보의 기술등급평가에서 그래놀라 가공기술 T4등급으로 3년 연속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증받으며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푸드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더불어 인크레더블은 우리의 건강은 곧 지구의 건강이라는 의미를 담은 기업철학 ‘FOR US, FOR EARTH’를 실천하며 인류의 건강과 지구의 환경을 위해 지속가능한 식물성 식품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지속가능한 라이프와 건강한 식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