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유메르, 독일 가죽 테너리 바인하이머와 독점 컬러 가죽 라인 런칭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유메르의 프리미엄 가죽 라인 메르레브(MRRV)의 신제품이 오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고 6일 밝혔다.
유메르의 프리미엄 가죽 라인인 메르레브를 통해 바인하이머사로부터 독점적으로 공급받고 있는 다채로운 색상 및 다양한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으로 가치 있고 희소성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바인하이머는 1894년부터 시작된 독일의 가죽 전문 테너리로 명품 브랜드 H사를 포함한 세계적인 카프 스킨을 공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유메르는 국내 최초로 바인하이머와 정식 계약을 체결해 특별한 가죽 라인업을 독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영현 유메르 대표는 “지난 10월 국내에서는 온라인 최초로 바인하이머사의 초청으로 직접 독일에 방문하여 대표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유메르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아무나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 벅찼다”고 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유메르 메르레브 라인은 바인하이머사와 협업하여 우수한 퀄리티의 가죽을 사용함과 동시에, 오랜 역사를 지닌 전문 공장에서 차별화된 반수 공예 방식으로 제작하여 정성을 담아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