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앤히어로즈, ‘HIRO Burn 프로그램’ 출시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게임을 기반으로 한 가상 자산 ‘HIRO 토큰’을 운영하는 히로앤히어로즈가 새로운 ‘HIRO Burn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3단계 소각을 통해 HIRO의 가치를 높이고, 커뮤니티와 생태계의 안정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HIRO Burn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는 Super와 Hero NFT 판매로 재단으로 유입된 HRT를 소각하는 것이다. HIRO 커뮤니티와 생태계의 안정성을 위해 소각 지갑으로 이동되며, 매월 1일에 소각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각량은 NFT 판매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매월 HIRO 커뮤니티에 공개된다. 프로그램과 함께 바이백 및 추가 소각 프로세스도 실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단계는 재단이 보유한 HIRO 토큰을 대량으로 소각하는 방식이다. Super, Hero NFT 한정 판매가 완판될 경우, 동일한 수량의 HIRO를 재단이 소각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소각 프로그램도 필요에 따라 진행된다.
회사는 “마지막 단계인 ‘히로번’은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탕으로 한다”고 전했다. DGC 메인넷과 플랫폼의 성장이 이루어짐에 따라 번(Burn) 규모는 확대된다.
히로앤히어로즈 관계자는 “특히, HIRO PASS 등 NFT 플랫폼의 수익 일부를 DGC를 구매해 소각해 DGC 메인넷 가격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구매되는 HRT를 소각하는 방식으로 DGC&HRT 토큰 이코노미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인플레이션과 소각 간의 변동 격차를 줄이며 HIRO 생태계의 가치 상승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모든 투자자와 커뮤니티는 HIRO 홈페이지를 통해 전체 소각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HIRO Burn 프로그램은 HIRO 생태계와 커뮤니티의 안정적 성장을 위한 핵심 과정으로 자리 잡을 것이며, 앞으로도 히로앤히어로즈는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HIRO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