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빅스마일데이·그랜드 십일절서 청소기 최대 29% 할인
로보락이 내달 1일부터 열리는 G마켓·옥션의 연중 최대 온라인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와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로보락은 빅스마일데이와 그랜드 십일절에서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총 11종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 S8 플러스, S8, Q레보 프로, Q8 맥스 플러스 등 로봇청소기 6종과 플렉시 프로, 플렉시 라이트, 다이애드 프로 콤보, 다이애드 프로, H5 등 무선청소기 5종이다.
2024 플래그십 모델인 S8 맥스V 울트라는 강력한 진공 및 물청소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와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를 통한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이 탑재됐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와 그랜드 십일절 프로모션에는 S8 맥스V 울트라 블랙 모델을 최초로 선보인다. 블랙 모델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기존 화이트 모델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11월 빅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와 그랜드 십일절 행사를 통해 로보락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로보락 청소기의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