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이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의 이니렌탈 서비스와 손잡고 오는 10월부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KG이니시스의 렌탈 서비스는 최대 60개월 분할결제를 통해 어떤 상품이든 구독경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아이큐에어 아템엑스 제공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플래그십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아템엑스(AtemX)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 HP시리즈, 유해가스와 악취까지 잡아주는 공기청정기 GC멀티가스, 상업용 공기청정기 클린존 SL시리즈 등 총 6개 종 이상의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 제품(보네코)을 KG이니시스의 이니렌탈을 적용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석 아이큐에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렌탈서비스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아이큐에어도 본격적으로 렌탈서비스 시작하게 됐다”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비자가 필수 가전제품을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꼼꼼하게 렌탈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은 아이큐에어(IQ AIR)는 스위스 가정용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1963년부터 6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깨끗한 공기만을 위해 연구해 왔으며 스위스와 독일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인 헬스프로(HP250, HP100) 시리즈, 유해가스와 악취까지 잡아주는 GC시리즈,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템카를 비롯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데스크 등도 꾸준하게 판매량을 늘려가며 프리미엄 공기청정 시장을 지켜왔다. 최근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성능까지 겸비한 공기청정기인 아템 엑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