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시에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 오픈
JW 메리어트가 베트남 호치민시 첫번째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JW Marriott Hotel & Suites Saigon)’을 오픈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은 하이 바 쯩 거리와 레 주언 대로의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M 플라자 사이공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베트남 최대 도시인 호치민시 상업 및 문화의 중심지, 1구역 내에 자리한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은 두 개의 쌍둥이 타워로 구성되어 565개의 객실을 갖췄다.
호텔은 두 개의 독립된 타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21층짜리 호텔 타워에는 30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마련되었다. 나머지 31층짜리 레지던스 타워에는 1~3 베드룸의 고급 레지던스 260개가 자리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호치민시의 스카이라인과 사이공 강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미팅 기획자들은 363평(1,200㎡)에 달하는 최상급 수준의 컨퍼런스 및 연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공간에는 그랜드 볼룸, 대형 사전 행사 공간 그리고 6개의 세련된 미팅 룸이 포함되어 있다. 이에 더해 전문적인 기획과 창의적인 케티어링 서비스는 행사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벤탄 시장, 노트르담 성당, 통일 궁 등과 같은 1구역의 문화적 명소들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여행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고급스러운 야외 수영장에서 호치민시의 탁 트인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거나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7개의 트리트먼트 룸, 월풀, 스팀 룸 및 사우나가 구비된 스파 by JW에서 몸과 마음, 영혼을 재충전할 수 있다. 각 타워에는 루프탑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어 모든 투숙객들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고객들은 다섯개의 독특하고 활기찬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올데이 레스토랑에서는 오픈 키친과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춰 아침 식사와 건강한 간식, 저녁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우아한 중국 레스토랑과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잊지 못할 점심과 저녁 식사 순간을 제공한다. 스타일리쉬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몰을 감상하며 음료와 사교 모임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내 복합 부동산 부사장 및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 총지배인, 마크 반 더 윌런(Mark Van Der Wielen)은 “JW 메리어트 호텔 & 스위트 사이공은 탁월한 위치와 시설, 그리고 JW 메리어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및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