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픽스, ‘DMC 불연 벽체배수판 KS스터드 시스템’ 선보여… ”시장 내 합리적 선택지 제시할 것”
젠픽스가 최근 불연 벽체배수판 시장에서 KS 인증 자재를 활용한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KS 인증을 받은 스터드, 런너, 캐링 등의 자재를 활용해 구성됐으며, 시장 내 자재의 구매접근성을 높이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불연벽체시스템 선택 시 불필요한 가격 인상을 걱정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젠픽스 관계자는 “현재 불연 벽체배수판 시장에서는 일부 업체들이 자체 제작한 자재나 특허 받은 기술을 강조하며 높은 가격을 책정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러한 가격 책정 안에서, 시장가격이 측정돼 있는 KS 인증 자재를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차이가 크게 나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에 반해, 젠픽스는 불연 벽체 시스템 자재의 단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시장의 가격 변동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는 정책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가격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권영철 젠픽스 대표는 “젠픽스의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은 불연 지하이중벽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KS 인증 자재를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 제공과 투명한 자재 사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인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시장 내 합리적인 가격 구조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