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닛, 데뷔 싱글 프리뷰 공개…남우현·이재준·와이엇 지원 사격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오디오 프리뷰를 공개했다. 특히,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TAN의 이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온앤오프의 와이엇이 작사에 참여하며 지원 사격에 나서 기대감을 더한다.
23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 측은 “이오닛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 음원 일부와 개인 포토 티저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오디오 프리뷰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오닛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를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되었다. 익사이팅한 사운드 속 신비로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는 개러지 장르의 ‘올 아이 니드(All I Need)’, 감각적이고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 그리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컬한 락 밴드 스타일의 ‘내비게이션(Navigation)’까지 이오닛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이오닛 멤버들은 모든 곡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뜻으로, 마법사로 각성해 만난 다섯 멤버 새벽, 찬유, 레온, 유안, 우주의 만남과 시작, 성장의 세계관을 ‘청춘’이라는 주제로 그려냈다.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