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카 빌리지 내 전시 중인 갈라 달리 전시 프로젝트(사진제공=비스터컬렉션)

글로벌 쇼핑 여행지 비스터 컬렉션(The Bicester Collection)이 바르셀로나의 라로카 빌리지(La Roca Village)와 갈라-살바도르 달리 재단(Fundació Gala-Salvador Dalí)과 함께 전시를 개최한다.

본 전시의 이름은 <신화의 부활:갈라 달리(The Awakening of the Myth: Gala Dalí)>이며 갈라 달리의 패션 아카이브에 담긴 그녀만의 신비로운 개성을 알리는 프로젝트로 올해말까지 열린다.

바르셀로나 대표 쇼핑 여행지 라로카 빌리지와 인근에 자리한 푸볼 성(Púbol Castle)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트 프로젝트는 스페인 카탈루냐 출신의 20세기 대표 초현실주의 화가인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í)의 파트너이자 그의 뮤즈로 알려진 갈라 달리(Gala Dali)의 발자취를 재정의한다. 프로그램은 갈라 달리의 예술 및 패션 아카이브를 전시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하며, 유명 아티스트 카를라 푸엔테스(Carla Fuentes)와 사진작가 호르디 베르나도 (Jordi Bernadó)의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갈라 달리와 패션, 문화, 사회 전반에 걸친 그녀의 영향력을 재발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갈라 달리 컬렉션의 본고장인 푸볼 성에서 시작해 달리 삼각지대(Dalínian triangle: 살바도르 달리)가 살았던 곳이자 달리에게 영감을 준 푸볼(Púbol), 포르틀리가트(Portlligat), 피게레스(Figueres), 그리고 라로카 빌리지 내 야외 공간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라로카 빌리지 내 전시 작품들은 갈라 달리의 독자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예술적인 면모들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라로카 빌리지 내 전시 중인 갈라 달리 전시(사진제공=비스터컬렉션)

특히, 비스터 컬렉션은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현대 예술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라로카 빌리지와 더불어 갈라-살바도르 달리 재단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예술을 확장된 경험과 함께 통합시킴으로써 창의성과 혁신에 대한 깊은 이해를 촉진하고 더불어 미래 세대에게 예술적 표현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한편, 라로카 빌리지는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30여분 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쇼핑 여행지이다. 라로카 빌리지에는 150개 이상의 카탈루냐, 스페인 및 글로벌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함께 자리해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자리해 있으며 연중 특별한 예술 및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매력적인 곳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