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새 멤버쉽 ‘노블리안 블랙’ 출시…“소노러스 혜택 포함해 VIP 모든 객실 이용 가능”
대명소노그룹 소노호텔앤리조트이 새로운 멤버쉽 ‘소노러스’에 이은 VIP 멤버쉽 ’노블리안 블랙’을 출시하고 신규 리조트 이용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 회원을 모집한다.
이에 지난 5월 ‘소노캄 비발디파크’, 7월 ‘소노문 해운대’ 그랜드 오픈에 이어 전면 리뉴얼을 앞둔 ‘쏠비치 양양’과 ‘소노벨 경주’ 등 지속적인 밸류 상승으로 회원권의 사용처와 혜택 영역이 넓어질 예정이다.
특히 2025년 여름 경남 남해군에 개관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네 번째 쏠비치, ‘쏠비치 남해’는 뉴멤버쉽을 통해 이국적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신규 리조트다. 연면적 약 2만 6000평에 타워동 336실, 테라스 85실까지 총 451실의 객실과 더불어 야외 인피니티풀, 카페, 광장 등이 들어서 경이로운 자연경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뉴 멤버쉽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은 국내 최초로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와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한다. ‘노블리안 블랙’ 멤버쉽의 경우 소노호텔앤리조트의 VIP 객실인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지닌다.
‘무제한 등재’ 혜택은 회원 본인과 배우자 등 직계가족에 한해 인원제한 없이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목적에 따라 가족형(방계)과 기업형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은 멤버쉽 입회금의 50% 내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직영 운영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기본 할인 혜택에 20%의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워터파크, 승마, 골프, 스키 등 레저/스포츠 시설 또한 추가 할인 대상에 포함되고 잔액은 만기 시 모두 반환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노블리안 블랙의 출시 기념 창립 혜택도 있으니, 이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