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가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WIDE를 선보였다. 이는 토스뱅크와 하나카드가 제휴계약을 체결해 출시한 첫 PLCC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다.

사진 제공=토스뱅크

WIDE는 토스뱅크에서 신청을 받아 하나카드가 발급하는 PLCC 신용카드로 국내, 그리고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기본 1%의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월 실적이 40만 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은 2배가 된다. 고객들은 2%의 청구 할인이 적용돼 월 최대 10만원, 연간 최대 120만 원을 아낄 수 있게 된다. 단, 세금, 공과금, 상품권 등은 할인 혜택과 전월 실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스뱅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고객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맞닥뜨리는 심리적·물리적 장벽이 되는 조건들을 없앤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고객 중심의 혜택 제공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WIDE는 토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들은 국내 전용, 국내외 겸용으로 카드를 발급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 원이다. 카드 발급부터 배송 진행, 카드 이용실적, 할인혜택 내역, 결제예정금액 및 청구서의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도 토스뱅크 앱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WIDE

가입 대상 : 개인
연회비 : 국내전용·국내외겸용 2만원 (Mastercard)
전월실적 : 40만원 이상 2% 청구할인 / 40만원 미만 1% 청구할인

혜택
1) 국내외 모든 가맹점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1% 청구할인
2)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2% 청구할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