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아시아나항공과 편안한 공항 이동 위한 제휴 이벤트 진행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이하 타다)가 아시아나항공과 공항 이용객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다.
타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유료 좌석 30%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쿠폰 코드는 타다 앱 내 메뉴 '공지 및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 코드 등록을 마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 적용이 가능한 항공편의 출발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3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같은 기간 공식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에서 김포공항 국내선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완료 후 생성되는 '타다에서 혜택 받기' 링크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타다 앱에서 김포공항을 출도착지로 설정했을 때 사용 가능하다.
타다 관계자는 "골프 여행, 공항 방문 등 다양한 이동 수요를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며,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동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타다는 아시아나항공 외에도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5일까지 타다는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풀리오'와 '타다 타고 풀리오로 피로 풀기'를 진행한다. 타다넥스트를 호출하는 승객 대상으로 풀리오 마사지기가 비치된 이벤트 차량이 랜덤으로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