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당표량,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중국정통음식점 부문 수상
중식 레스토랑 ‘중식당표량’이 지난 8일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중국정통음식점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평가에서 주최하는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 소비자 평가를 반영해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중식당표량은 중국정통음식점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특히 중식당표량의 경쟁력은 조건 없는 콜키지프리로 다양하고 좋은 술을 얼마든지 고객이 들고 와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전략이 주요했다. 관계자는 “정통중화요리의 맛으로 승부를 본 셈이다”라며, “요즘 트렌드에 맞게 와인, 위스키, 중국술 등 그에 맞는 잔까지 무상으로 준비한다”고 말했다.
이어 “중식당표량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맛있고 다양한 점심 메뉴 및 고추유린기, 사천식라즈지, 흑후추마늘안심, 그리고 선택의 폭이 넓은 코스요리(주말특선)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격식이 요구되는 비즈니스 식사와 가족 모임, 상견례 등의 장소로도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 제공과 홀 전용 대관행사를 기획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비즈니스 행사 및 각종 모임을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게 준비해 준다는 설명이다.
김대경 중식당표량 대표는 “중식당표량에서는 콜키지프리로 단품메뉴 뿐만 아니라 코스요리. 그리고 인원수에 맞는 다양한 룸도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에 위치한 중식당표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