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노랑풍선

기록적인 엔저가 이어지면서 일본 여행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 여름에도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여행업계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트리플은 8월 31일까지 일본 항공, 숙소, 투어·티켓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오전 11시 일본 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단독 특가’ 뱃지가 붙은 숙소 상품에는 6월 말까지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지역으로 떠나는 항공권을 최대 46% 할인된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항공권 예약 고객에게는 호텔과 투어·티켓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총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지급한다.

노랑풍선은 온천부터 관광, 페리 탑승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은 진에어 오전 출발 편을 이용해 여행할 수 있으며 지역 온천 호텔에서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일본 최대급 종합 쇼핑몰 '라라포트 후쿠오카' ▲아름다운 꽃이 계절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자이후 텐만구' ▲일본 다이쇼 시대의 레트로풍 건축물들이 즐비한 '모지코 레트로' ▲강을 따라 화려한 네온사인이 늘어선 '도톤보리'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고베 하버랜드' 등 오사카와 큐슈의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오사카에서 큐슈 지역으로 이동 시 약 65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한큐 페리' 혹은 '명문대양페리'에 탑승해 푸른 바다를 만끽하며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계란+라무네 ▲금상 고로케 ▲우메가에 모찌 등 큐슈 3대 간식과 ▲야키니쿠 ▲함바그+가라아게 정식 ▲대게 무제한+노미호다이 등 특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은 호텔스컴바인과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고객 중 호텔스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라쿠텐 트래블 숙소 상품을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료칸을 포함한 라쿠텐 트래블과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하여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7월 19일부터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매일 1왕복 운항한다.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운항 스케줄은 11시 3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14시 00분에 나하공항에 도착하고, 현지에서는 15시 00분에 출발해 17시 3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스타항공은 다음주 중으로 오키나와 노선을 포함해 삿포로 등 신규 취항 노선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