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조제 모리뉴 감독 등장하는 새 광고 공개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후원사인 터키항공이 축구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감독 중 한 명인 조제 모리뉴(José Mourinho)가 등장하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각 분야에서 글로벌 거물인 터키항공과 모리뉴 감독이 공유하는 완벽성과 승리에 대한 열정을 강조한다.
영상 속 조제 모리뉴 감독은 터키항공만의 특별한 기내 서비스를 누린다. 도전적인 체스 경기에서 이기고, 비즈니스 클래스의 근사한 기내식을 즐기며,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으로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면서 편안한 여행을 즐긴다.
새 광고에 대해 아흐멧 볼랏 터키항공 회장은 “유럽 최고의 항공사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터키항공은 가장 권위 있는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후원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조제 모리뉴 감독과의 협업은 터키항공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며 스포츠 분야에도 집중하고 있다는 사실과, 양측 모두 완벽을 추구한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뛰어난 실력으로 널리 인정받는 조제 모리뉴 감독은 터키항공의 새 광고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매년 수많은 상을 수상하는 터키항공은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항공사 중 하나다. 터키항공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번 파트너십은 승리를 향한 나의 열정과 터키항공의 뛰어난 서비스 품질의 결합이다”라고 덧붙였다.
터키항공은 2024 UEFA 챔피언스 리그 런던 결승전 참가를 통해 튀르키예의 문화 및 스포츠 가치를 세계 무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