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티몬투어

티몬은 5월 31일까지 상반기 여행 최대 페스티벌 ‘2024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여행박람회를 통해 ▲카테고리별 특가 큐레이션 ▲특별 라방 ▲’최대 30%’ 3단 콤보 할인 ▲고객감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티몬투어의 대표 페스티벌 ‘여행박람회’에는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여행이지, 하나투어, 모두투어, NHN여행박사, 투어비스, 온다, 야놀자클라우드고글로벌코리아, 여기어때, 소노호텔앤리조트 등 핵심 파트너사들이 동참한다. 이달 가정의 달부터 다가올 여름휴가까지 준비할 수 있는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 4천여 개의 특가 딜을 선보인다.

특히, 고객들의 알찬 여행을 돕기 위해 ‘오늘의 특가’ 코너를 마련하고 단독특가, 앵콜딜 등 막강한 혜택으로 무장한 카테고리별 상품을 한데 모아 큐레이션 한다. 대표적으로 8일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패밀리팩 자유여행 5/6일(성인 1인 기준, 20만원대~)을 역대급 초특가에 판매하며, 오전 9시 특별 라방에서 상품 소개와 룸 업그레이드, 마사지 등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부 제이파크 자유여행vs윈리치 풀패키지 4/5일(성인 1인 30만원대~)도 오후 3시 라방과 함께 만날 수 있다.

국내여행 특가 라인업도 탄탄하다. 제주 봄여행을 위한 ▲제주신화월드 4개지점(8만원대~)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10만원대~) ▲롯데호텔 제주(20만원대~) 등을 비롯해 ▲머큐어앰배서더 울산(5만원대~) ▲휘닉스평창 콘도 객실 패키지(10만원대~) 등 여름휴가까지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는 인기 상품들이 출동한다. 또, 힐링 나들이로 추천하는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단독 프로모션도 연다. 1인 종일권을 8일 오전 11시30분 라방 중에만 정상가 대비 59% 할인한 1만8,900원에 판매한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3단 콤보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최대 17%’ 즉시할인 ▲’최대 8%’ 카드사 결제 할인 ▲’최대 5%’ 전용 쿠폰까지 모두 적용 시 최대 3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고객감사 이벤트로 ▲20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5천원을 선물하는 ‘SNS 소문내기’ ▲100원 응모딜로 제주신화월드 숙박권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 ▲숙박권·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자동 응모 이벤트 ▲롯데면세점 제휴 포인트 지급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티몬투어의 연중 최대 페스티벌이 문을 열었다”며, “앞으로 매일 펼쳐지는 특가 릴레이와 더불어 역대급 할인 혜택, 이벤트 등 여행박람회만의 즐길 거리를 가득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