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글로벌 HR 컨퍼런스 ‘ATD 24’ 참가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올리언스서 열리는 세계 최대 HR 행사인 ‘ATD 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TD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1만여 명의 교육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인적자원개발 행사로, 컨퍼런스와 엑스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총 14개의 주제, 340여 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엑스포는 휴넷을 비롯해 링크드인, DDI 등 글로벌 기업 280여 개사가 참가한다.
올해 행사에서 휴넷은 ‘Global L&D First Mover’를 주제로 휴넷이 만든 미래형 교육 솔루션을 4개 구역으로 나눠 선보인다.
소개될 솔루션은 ▲AI를 적용해 나만의 리더십 책을 만드는 리더십 학습 솔루션 ’마이 리더십 플레이북’, ▲코딩 없이 데이터 분석 앱을 만들 수 있는 ‘마이데이터 애널리틱스 메이커’, ▲개인 맞춤형 교육 설계 솔루션 ‘러닝 메이커’, ▲조직문화 챌린지 솔루션 ‘그로우포웍스’ 등이다.
한편, 휴넷은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교육 회사로 매년 ATD에 참가하고 있으며, 행사 후 디브리핑을 통해 국내에 글로벌 HRD 트렌드를 전파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유수의 기업 교육 관계자들을 이끌고 현지에서 인사이트 투어를 진행한다. 회사에 따르면 글로벌 혁신 기업 방문 및 네트워킹, 현지 데일리 디브리핑 등 풍부한 연수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