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테이블 ‘KOREA TRAVEL CARD’, 외국인 관광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행사 진행
레드테이블이 출시한 ‘KOREA TRAVEL CARD’가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가 예정된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본관, 영플라자) 및 잠실점(본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KOREA TRAVEL CARD를 소지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OREA TRAVEL CARD로 롯데백화점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본 프로모션은 당일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되며,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레드테이블에서 출시한 외국인 여행자용 선불충전카드 KOREA TRAVEL CARD는 한국 여행 시 필요한 교통, 결제카드 기능을 담고 있다. 특히 해당 카드는 쇼핑, 음식, 교통, 관광 등 전 분야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OREA TRAVEL CARD 관계자는 “이번 KOREA TRAVEL CARD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을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외국인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