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나만의 카드커버’ 주문 제작 서비스 오픈
카드고릴라가 커스텀 카드커버 주문 제작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나만의 카드’ 주문 제작 서비스 오픈을 통해 카드고릴라 이용 고객들은 나에게 맞는 ‘비스포크 카드’를 가질 수 있게 된다.
해당 서비스는 편집기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카드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PC, 모바일웹 등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편집기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이나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바로 업로드해 손쉽게 나만의 스타일로 편집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총 5가지의 IC칩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카드 모형을 활용한 직관적인 UI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내 취향을 반영하는 커스텀 상품’인 만큼 1세트(카드커버 기본 2매 제공)부터 자유롭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 커스텀 카드커버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주문 제작 상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내 ‘카드커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나만의 카드’ 주문 제작 서비스는 ‘카드 혜택은 고를 수 있는데, 왜 디자인은 고를 수 없지?’라는 의문에서 출발, 런칭한 서비스”라며, “업계 및 소비자들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나만의 카드 주문 제작을 통해 ‘원 앤 온리 카드’를 가질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카드고릴라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는 4월 15일 성수동에 공식 쇼룸을 오픈한 바 있다. 제품 구매 및 온라인 주문 건 방문 수령도 가능하며, 쇼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음료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