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익스프레스, 6월 홍콩-필리핀 클락 신규 취항… 마닐라 이어 두 번째 필리핀 취항지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가 오는 6월 6일부터 홍콩-필리핀 클락국제공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클락은 기존에 운항하던 마닐라에 이어 홍콩익스프레스의 두 번째 필리핀 취항지다.
홍콩익스프레스는 인천-홍콩-클락 당일 연결 스케줄을 통해 한국인 승객에게 더욱 다양한 여행지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클락은 필리핀에서 가장 큰 섬인 루손(Luzon)에 위치해있다. 미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 ‘동남아의 작은 미국’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경제활동이 활발한 무역 중심지이기도 하다. 안전한 환경과 여행하기 좋은 기후, 다양한 골프 코스와 리조트가 있어 전세계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클락 바로 옆에 위치한 지역인 수빅베이(Subic Bay)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이라 불린다. 넓은 열대우림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정글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으며, 유명한 워터파크도 위치해 있다.
한편, 홍콩익스프레스는 홍콩 국적기 중 가장 많은 한국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인 항공사다. 인천-홍콩 주 21회, 인천-부산 주 4회, 인천-제주 주 4회를 운항하고 있다. 홍콩의 유일한 저비용항공사로,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항공 요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