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른치킨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매콤한 맛을 3단계로 고를 수 있는 신메뉴 ‘핫현미바삭’ 치킨을 출시한다.

바른치킨의 ‘핫현미바삭’ 치킨은 크리스피 한 식감에 매콤한 마리네이드를 더해 바삭함과 고소함, 매콤한 맛과 풍미까지 더한 신메뉴 치킨이다. 또한 ‘핫현미바삭’ 치킨에 가미한 매콤한 맛을 내는 고춧가루는 물론 후추, 로즈마리, 오레가노 등 다양한 향신료는 독자적인 비법을 통해 제작돼 ‘바른치킨’만의 독창적인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순살과 윙봉이 추가가 가능한 ‘핫현미바삭’ 치킨 신메뉴는 주문 시 매콤한 맛을 3단계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운맛을 즐기는 초보자부터 매니아까지 기호에 맞게 주문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 했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100% 국내산 계육으로만 만들어지며 ‘바른치킨’만의 독자기술인 ‘3C공법’이 적용돼, 바삭함을 극대화 시켜주며 깨끗한 새기름에 58마리만 튀겨내는 ‘58치킨실번제’를 도입해 신선함까지 더했다.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 R&D팀은 “이번 핫현미바삭 신메뉴는 바른치킨의 인기메뉴인 현미바삭에 매콤한 마리네이드를 더해 바삭함, 고소함, 매콤함까지 곁들인 치킨”이라며 “신메뉴는 첫 입부터 마지막 입까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