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같은 혜택… 여행업계, 만우절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로 눈길
만우절을 맞아 여행업계가 이색 이벤트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만우절의 재미를 더한다.
인터파크는 ‘가짜 홀릭 패키지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의 만우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더욱 유쾌한 방식으로 홀릭만의 다양성과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가 동행, 스포츠 경기 직관, 레저 체험 등 이색적인 유형의 홀릭 상품을 폭넓게 소개하고, 고객의 관심사와 여행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의 즐거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10개의 홀릭 패키지 중 가짜일 것 같은 1개 상품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홀릭 패키지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는 진짜 홀릭 패키지 9건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티웨이항공은 4월 1일에만 선착순 발급하는 '만우절 전용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은 만우절 기념 ‘T-TIMEZ 타임머신’ 이벤트를 개최한다. 과거로 떠나는 ‘쥐라기여행’, 외계인 친구와 함께하는 ‘미래여행’ 등 가상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4월 1일 하루, 해당 상품 문의 게시판에 가상후기 댓글을 작성하면, 총 401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한다. 또, 1일, 7일에는 최대 1만원의 티몬 적립금을 제공하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즈플랫폼 애기야가자는 만우절 특별이벤트 ‘401만원으로 여행 떠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우절을 맞아 이용객들에게 ‘거짓말 같은 행운’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된다. 애기야가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1만원 상당의 여행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3개월 이내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애기야가자 이용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만우절 당일 단 하루만 애기야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