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업계 단독으로 공식 후원한다.

‘MLB 월드투어’는 MLB가 야구의 세계화를 위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치르는 정규시즌 개막전이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서울 시리즈’는 오는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공식 개막 2연전으로 펼쳐진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글로벌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 복합리조트로서의 차별적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대회에 업계 유일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경기장 내 BI 노출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홈플레이트 뒤, 3루 펜스, 외야 전광판, 외야 펜스 총 4곳에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공식 개막 전 스페셜 게임이 열리는 3월 17일부터 대회가 마무리되는 21일까지 경기 현장이나 중계 화면에서 파라다이스시티 로고 혹은 광고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숙박권, 씨메르 입장권,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야구 대회의 국내 상륙을 함께하며 전 세계 야구 팬들에게 파라다이스시티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세계 전역의 고객들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