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비수도권 최대 7만원 할인"
(주)쏘카가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여행가는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단독 할인 혜택을 추가해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부는 내달 31일까지 비수도권 지역의 5만원 초과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11만장의 3만원 숙박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정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해당 기간 쏘카 앱을 통해 비수도권 지역의 금액대별 균일가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3만원 숙박 할인 쿠폰이 추가 적용돼 최대 7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예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24시간 쏘카 카셰어링 대여료 무료 쿠폰(예약 1건당 1매·30시간 이상 대여 시 적용)도 단독 혜택으로 추가 제공해 숙박시설과 함께 편리한 이동 수단까지 원스톱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행 일자에 맞춰 쏘카 앱 내 배너를 통해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발급(1인 1매)받은 후 비수도권 지역에 한해 원하는 곳의 숙박시설을 조회·예약하면 결제 단계에서 쏘카 단독 혜택과 함께 자동 적용된다. 3만원 할인 쿠폰은 쏘카 앱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4월 14일까지로 약 7주간 가능하다.
장거리 운전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쏘카 앱 내에서 '쏘카와 KTX' 메뉴를 통해 KTX 열차와 도착지 주변 쏘카존 내 카셰어링 차량을 할인된 가격으로 조회, 예매,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2024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통해 KTX 전 노선 승차권을 주중 50%, 주말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열차 이용 완료 고객에는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 최대 3만 포인트도 단독으로 추가 제공한다.
쏘카 관계자는 "여행가는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최대 7만원 상당의 숙박시설 할인에 24시간 카셰어링 대여료 무료 이용을 더한 쏘카 단독 혜택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쏘카 앱 하나로 카셰어링, 자전거, KTX 등의 다양한 이동수단과 숙박, 엑티비티 등의 즐길거리를 원스톱으로 예약, 이용할 수 유일한 서비스로서 앞으로도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