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 여행객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전개
입춘이 지나고 봄 여행을 준비할 시기가 다가왔다. 봄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여행객 맞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기어때는 봄 여행객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부터 해외 숙소까지 총 4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로 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만원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체크인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별로 할인액이 차등 적용된다. 이외에도 4월 8일 이후 체크인으로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더하기 쿠폰 등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국내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전 세계 모든 숙소에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총 35만원 쿠폰팩을 내놨다. 쿠폰팩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130명에게만 선착순 지급한다. 해외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은 일본 전역의 벚꽃 개화를 앞두고 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1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되며, 대상 노선은 이스타항공의 일본 전 노선(△인천-후쿠오카, △인천-오사카, △인천-도쿄)이다. 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인천-후쿠오카 88,200원, △인천-오사카(간사이) 93,500원, △인천-도쿄(나리타) 99,5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3월과 4월이다.
또한, 이스타항공은 일본 최대 할인 잡화점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탑승객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1만 엔(세금 불포함)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의 면세 할인 혜택(최대 10%) 외에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WE)호텔제주는 봄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해봄’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해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피크닉 박스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키즈 프로그램 37% 할인가 제공과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제공한다.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봄을 앞두고 호텔 정원에서 나들이와 미술 체험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및 어린이용 도안,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자유로운 드로잉과 채색으로 호캉스의 추억을 기록해 볼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도 제공되며, 필요하면 피크닉 바구니도 대여해준다. 안한 휴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봄 기운을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글래드 호텔은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함께 봄 시즌 뷰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그린 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봄 시즌 효과적인 스킨 케어가 가능하도록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 1개, ‘리얼 시카 카밍 빅엠보 토너패드(160ml)’ 1개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