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플래너스어학원, 신학기 앞두고 덕양원 오픈… "학습 효율 극대화 위해 AI 시스템 도입"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이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직영원을 새롭게 오픈하며 학원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대상으로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별 학습 현황을 반영해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점이 학생과 학부모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플래너스어학원은 의정부, 일산, 고양, 부산, 천안 등 전국 7개 직영원을 운영 중이다.
플래너스어학원은 학생별 눈높이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디지털 수업을 실현하고자 올 3월부터 전 원에 영어교육 AI 솔루션 '원아워(1Hour)'를 도입한다. 원아워는 학생 수준에 맞게 난이도별로 문제를 설정해 제공하며, 교재나 교과서 등 온·오프라인 학습자료를 멀티미디어 기반의 수업 자료로 자동 제작해 주는 AI 코스웨어 플랫폼이다. 학생은 원아워를 통해 개별 맞춤형 진단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플래너스어학원은 개인별 학습 진도 상황을 전반적으로 분석해 티칭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초등부는 시청각 수업을 결합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영어의 기본기를 갖추도록 돕는다. 중등부는 수준별 3개 레벨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내신 대비부터 서술형 에세이, 발표 및 토론식 심화 수업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수능 실전에 대비한 프로그램으로 취약한 영역을 집중 관리하고, 진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강의 지도 및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전문 강사진 구성에도 힘썼다.
또한, 플래너스어학원은 글로벌 창의 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체계적인 영어 강의 및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지난달 '2024 K-브랜드 어워즈' K에듀(어학원)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다가오는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최상의 영어 교육 서비스를 기반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자체 개발한 레인보우 교재와 원아워 플랫폼을 도입해 개강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