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관광청X대한항공,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이벤트 진행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오는 2월 29일까지 대한항공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내가 꿈꾸는 라스베이거스’를 주어진 보기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커플세트가 제공된다.
라스베이거스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스피어부터,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쇼핑, 골프, 하이롤러 관람차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트립은 물론, 레드락과 그랜드 캐니언 등 도심에서 벗어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 등을 보기에 담았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관계자는 “스피어 등 새로운 볼거리를 비롯해 화려한 쇼, 맛집, 및 스포츠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인 라스베이거스를 알리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라스베이거스행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9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라스베이거스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현재 인천 -라스베이거스 직항을 주 5회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