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 ‘리뉴워크 라인’ 11월 겨울 화보 공개
모던 워크웨어 브랜드 STCO가 회사와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워크레저 스타일의 ‘리뉴워크(RENEW WORK)’ 라인을 출시하고, 오는 11월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STCO의 리뉴워크는 간결한 디테일과 과학적인 패턴으로 설계한 새로운 방식의 워크웨어로, 새로운 시대를 살아가는 어반 노마드를 위해 선보인 테크니컬 컴포트 라인이다.
사측에 따르면, ‘리뉴워크’ 라인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3M 어반 유틸리티 자켓’은 가볍고 포근한 신슐레이트 충전재 소재로 설계했으며, 자켓, 셔켓, 팬츠로 구성돼 있어 가볍고 포근한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다. ‘어반 유틸리티 점퍼’는 간결하면서 스포티한 포인트를 담아 일상에서 편하게 툭 걸치기 좋은 점퍼와 셔켓 시리즈이며, ‘어반 유틸리티 티셔츠’는 스트레치 원단과 방수 포켓, 주름이 쉽게 생기지 않는 등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모션프리 셋업&수트’는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소재로 설계한 파워 스트레치 셋업과 수트, 우수한 복원력과 링클 프리 소재로 활동적인 일을 할 때도 처음 출근할 때 모습 그대로 단정한 스타일을 유지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키네틱 요크 라인’은 어깨 굴곡의 형태를 인체공학적인 형태 그대로 설계해 편안함을 준다. 또한, 4WAY로 늘어나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트레이닝복을 입은 것처럼 활동적인 일상에도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멋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유틸리티 패션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며, “평일과 주말의 경계 없이 STCO 아이템으로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STCO 리뉴워크 화보 속 STCO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에스티코 홍대입구역 매장 및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