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태국법인과 글로벌 KOL(Key Opinion Leader) 그룹 설립을 시작으로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태국 방콕 컨벤션 센터‘2023 ICAD in Bangkok’/사진 제공=원텍

원텍은 지난 25일부터 26일, 태국 방콕의 카펠라 호텔(Capella Hotel Bangkok)에서 ‘원텍 아시아(Wontech Asia)’와 원텍의 글로벌 KOL 그룹 ‘The Grand Tour’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측은 이번에 설립한 원텍 아시아를 통해 고주파 피부미용 의료기기 올리지오(Oligio)를 태국 시장에 직접 판매해 올리지오 시술의 대중화를 도모하고,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 고객에게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원텍 아시아 법인과 현지 주요 대학병원의 임상 협업을 통해 에스테틱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저 및 써지컬 장비의 시술 효과를 뒷받침할 과학적 근거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 밖에 원택은 자사의 기술력과 장비 효능에 신뢰를 가진 글로벌 키 닥터로 구성한 KOL 그룹이 각국의 피부미용 트렌드는 물론 글로벌 트렌드를 견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역할과 자사의 기술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원텍은 같은 시기에 태국에서 개최한 ‘2023 ICAD in Bangkok’에 참석해 태국 시장에 출시한 올리지오(Oligio)와 Pico brothers(Picocare, Pico Alex, Pico Majesty)를 소개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