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일간 플래너 두 배 증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렸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대표적인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특별한 하루하루가 모인 소중한 1년이 되기를 소망하는 의미의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특별 기획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시작일인 2일부터 같은 달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샌드’ 색상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더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