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18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차량 무상점검 받으세요"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일자와 관계없이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할인과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바우처를, 유상 수리 후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에 차량 등록 확인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고객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예약 및 통합 콜센터 서비스가 2023년에 신규 개설됐으며, 대차 서비스 또한 올해를 기점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시행 중이다. 지난달에는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