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10월 온라인 20대 한정판 'C 300 4MATIC AMG 라인'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0월 모델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오는 20일부터 벤츠 스토어를 통해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 향상된 편의 사양 등으로 특별함을 더한 모델이다.
외장 색상은 총 2가지 구성했다. 우아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폴라 화이트'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이 적용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도회적인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 모델에는 외장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인테리어가 적용돼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두 모델은 각각 15대, 5대 한정 판매된다.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 사양도 기본 탑재됐다.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 각 좌석에 맞게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기본 적용된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는 앞좌석의 온도와 습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7701만원이다. 특히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한다.
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 부사장은 "이번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기존 C클래스의 장점과 더불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휘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