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이 자사의 대표 인기 제품인 ‘센트룸 멀티 구미’의 어린이용 버전인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를 약국 전용 판매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미지 제공=센트룸

신제품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는 지난 2021년 4월 출시된 이후로 누적 판매 160만 병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센트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센트룸 멀티 구미’의 어린이용 버전이다.

사측은 ‘센트룸 멀티 구미’는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쫄깃한 식감에 맛까지 겸비해 비타민 입문자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만 3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제품으로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믹스베리맛과 오렌지 맛의 젤리형 구미 형태로, 하루에 1개 섭취하면 눈, 뼈, 피부 건강, 항산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 B6 ▲비타민 B12 ▲나이아신 ▲비오틴 등 비타민 7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 ▲요오드 등 2가지 미네랄까지 아이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다.

한편, 센트룸은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을 판매하는 약국에서 자녀의 비타민을 활발히 구매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판매 채널로 결정했다며, 이번 약국 채널 확보를 통한 전방위적인 유통망을 갖춘 것에도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