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겐코리아, 프리미엄 ‘로이튼 퍼퓸 캡슐 세탁세제’ 선보여
헬스케어 전문 기업 ㈜아우겐코리아가 프리미엄 캡슐 세탁 세제 ‘로이튼 퍼퓸 캡슐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로이튼 퍼퓸 캡슐 세탁세제는 세계적 바이오 엔자임 기업 덴마크 ‘노보자임’사의 7가지 파워효소를 포함해 강력한 세척력과 함께 향기-컬러-섬유까지 케어하는 올인원(All-in-one) 세제이다.
초고농축된 딥클린 세제성분은 옷감에 묻은 생활 속 얼룩과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세제에 함유된 식물성 글리세린과 컬러케어 효소는 섬유유연 및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어 섬유유연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보풀을 최소화하고, 변색된 옷감을 더욱 선명하게 해준다. 여기에 유칼립투스, 병풀, 와사비 추출물을 더해 탈취력과 항균력을 높여 세탁 후 향에 대한 만족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아우겐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로이튼 퍼퓸 캡슐은 세계적인 향료 업체 스위스 G사의 코스메틱 등급의 향료를 사용해 싱그럽고 깨끗한 향을 자랑한다. 8배 초고농축 캡슐 세제이기에 1캡슐로 7kg 빨래가 가능하며, 이는 티셔츠 46장 분량에 해당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코어덤, 한국의류시험연구소의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 및 세척력테스트, 피부 무자극, 각종 탈취/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아기 옷부터 온 가족의 의류를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다.
㈜아우겐코리아 박상우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로이튼 퍼퓸 캡슐 세탁세제는 건강하고 향기로운 프리미엄 캡슐 세제를 표방한다”라며, “기존 제품 대비 강력한 세척력과 깊고 풍부한 향은 소비자들의 세탁 질을 높일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