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BA 제공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2023년 F/W 시즌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보이즈는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멤버들마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전원 센터돌’이라 불리며 국내외 팬들을 섭렵하고 있다. NBA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공식 화보는 더보이즈의 청량미 넘치는 소년미부터 짙은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더보이즈는 시즌 화보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우월한 비율로 NBA가 제안하는 F/W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보이즈가 화보에서 착용한 ‘NBA바시티점퍼’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스포티 무드와 함께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멤버들은 Y2K 감성이 돋보이는 바시티 점퍼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 무드와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한 더보이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NBA 팀 시리즈’를 입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NBA 팀 고유의 컬러와 로고를 살린 다운자켓과 퀼팅 코치 점퍼 등 아우터 제품과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팬츠 셋업 등을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이번 화보 속 더보이즈가 착용한 바시티점퍼와 팀 시리즈 라인 제품은 전국 NBA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입점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는 2023년 F/W 시즌 전개 기간 동안 더보이즈와 함께 NBA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멤버별 포토카드,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와 친필 사인이 새겨진 모자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함께 더보이즈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BA 관계자는 “더보이즈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그룹으로 스포티 클래식 무드를 지닌 NBA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보이즈를 통해 공개한 NBA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로 전격 컴백한 더보이즈는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와 후속곡 '패션프루트(Passion Fruit)’ 등 약 3주 간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했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는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등 정상을 석권하며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 트와이스 지효, 속옷 다 보이는 시스루에 깜짝…몸매 폼 미쳤다

▶ 이시영, 명품 수영복 입고 자신감 폭발…효민 "엄마 몸매 거짓말" 감탄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후 달라진 외모? 한 줌 허리에 깜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