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한서모터스,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아우디 공식 딜러 한서모터스가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우디 브랜드와 강원 특별자치도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3년 동안 정기적인 아우디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 그리고 브랜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전시 및 시승 행사는 내달 12일부터 시작된다. 지난해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완료됐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콤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 'Q4 40 e-트론'과 'Q4 40 스포트백 e-트론'의 23년식 모델과 'e-트론', 그리고 베스트 셀링 모델 'A6'의 전시와 상담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장우산과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한다.
호텔과 퍼블릭 골프클럽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로비, 객실 그리고 퍼블릭 골프장에 설치돼 있는 아우디 광고의 큐알코드를 스캔 후 시승 참여 시 아우디 순정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호텔인터불고 원주 퍼블릭 골프클럽의 9번 홀을 아우디 전용 이벤트 홀로 지정해 홀인원 시 플레이어에게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한다.
한서모터스 박용환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가치, 그리고 차량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서모터스는 2008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강원 특별자치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원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부와 춘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