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야외활동 시 더위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지치고 손상되기 쉬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강한 자외선뿐 아니라 높은 습도의 여름 날씨에 사용이 간단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왼쪽 상단에서 시계 방향으로)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엠퀴리 ‘코어 선 패치 스트롱’, 더마비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여행지에서는 종일 더위와 외부 자극에 시달린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멀티 디바이스를 챙기는 것이 좋다. 올해 초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출시한 멀티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은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3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각 모드별로 1~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슬림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 편안한 그립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이 장점으로 여행 시 짐 속에 부담 없이 챙기기 좋다.

뜨거운 햇볕 아래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케어를 위한 수딩 및 쿨링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코오롱 FnC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는 최근 붙여도 티가 나지 않는 투명한 ‘코어 선 패치 스트롱’을 출시했다. 바르거나 뿌리는 선케어 제품과는 달리 피부에 부착하는 스티커 타입이다. 강력한 부착력으로 골프, 등산, 캠핑뿐만 아니라 바캉스, 야외 물놀이 및 레저 스포츠 환경에 좋다.

노출이 늘어나는 휴가지에서 신경 쓰이는 바디 트러블들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브랜드 ‘더마비’는 지난 4월 바디 트러블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트러블 진정부터 흔적 케어가 가능한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민트 성분과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 라하(LHA)로 구성된 박하애씨드 성분이 함유돼 모공 속 과분화된 피지를 제거하고 바디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정돈해 바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부담스러운 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 이색 샤워 아이템도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출시한 ‘바디 필링 패드’ 3종이다. 제품은 샤워볼과 바디워시 없이도 패드 1장만으로 각질과 보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샤워 제품이다. 연약한 부위를 부드러운 버블로 케어해주는 엠보 패드면과 팔꿈치, 복숭아뼈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 양면 형태로 제작돼 부위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