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코스테크의 오렌지박스가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스테크는 기업의 핵심 가치를 고객의 성공·신뢰와 책임의 보장에 두고 있으며, 고객과의 상생을 통한 비즈니스야말로 진정한 성공 솔루션으로, 나아가 사회 공헌을 실현하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코스테크는 매년 임직원들이 모은 낙전 금액과 회사의 기부금을 보태어, 서초구청에 장학금으로 전달해왔으며 그 금액이 1억원을 초과하여 서초구청 ‘기부의 벽’에 등재되기도 했다. 또한 인쇄 출력사업의 선두 기업으로, 지속적인 품질 보증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 가치를 추구하고자 인쇄 출력사업의 프린터기 솔루션에 사용되는 잉크/소재 통합 브랜드 ‘오렌지박스’를 출시했다.

코스테크 관계자는 “오렌지박스는 기존의 장비+잉크+소재를 단순하게 통합 관리하던 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장비+잉크+소재+컬러 프로파일의 토탈 솔루션이다”면서 “지속적인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비즈니스이며, 고객 만족을 넘어 품질보증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